티스토리 뷰

괌 호텔 
로얄오키드호텔 패밀리룸 이용후기

이번 괌 여행은 친구 다섯명과 함께 했어요.+_+ 5명이서 함께 묵을 방을 찾다가 괌 로얄오키드호텔에 패밀리 룸이 있어서 바로 예약했답니다. 

해변가랑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었고 주차장도 굉장히 넓었어요. 외부로 나가지는 않았지만, 렌터카를 이용해서 별다른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어요.

로얄 오키드 호텔에서 조식을 신청하지 않았어요. 시간이 부족하기도 했고... 뭐 어쩌다 보니 그리 되었지요. 조식을 먹지 못해서 아쉬움아쉬움. 여행가면 항상 조식을 먹는데 이번에는 먹지 못했네요!ㅎ 디파짓이 있기 때문에 체크인할때 확인해두세요~!

저희는 패밀리룸을 이용했어요. 욕실은 하나, 침대는 더블2개와 싱글1개 가 있었어요.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져 있어서 습해서 눅눅하거나 하지 않았답니다. 

욕실이 정말 넓죠. 화장실과 샤워부스는 따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다섯명이 한꺼번에 씻기에는 무리가 있었지만 2~3명이서 나눠 씻기에 나쁘지 않았어요.

수건들도 깔끔했고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었어요. 에미니티도 기본적으로 4개씩 채워주셨지만 한국에서 직접 가져간걸로 사용을 했어요. 다소 아쉬웠던건 드라이기가 하나 있는데 머리말리는게 쉽지 않았어요. 게다가 저희는 다섯명이서 가다보니ㅎ

욕실내에 다른 공간에 금고가 있어요. 옷걸이도 있엇구요. 물놀이 하고 와서 수영복을 말릴때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괌 로얄 오키드 호텔 위치는 공항이랑도 가깝고 PIC호텔도 걸어서 이동이 가능해요.

 

 

위치는 정말 좋았어요. 별다른 불편함은 없었고 숙소에서 그리 오랜 시간을 보내지 않기도 했어요.+_+ 밖에서만 놀았지요.

룸 커튼을 열면 바로 수영장이 보인답니다. 예약했을때 보았던 바로 그 수영장! 관리가 잘 안되어 있는것 같은 수질상태로, 딱히 들어갈 생각도 안났었어요. 

이용하는 손님들은 딱! 한번 보았어요. 마지막날 외국인분들이 수영하면서 놀고 있더라고요. 간간히 돌아다니는 도마뱀도 구경하면서,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던, 그저그런 호텔이었어요.

호캉스가 아니고선 숙박비에 많이 투자를 하지 않아서 별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딱! 고정도.ㅎ 괌 로얄 오키드 호텔 예약하실때는 마음을 비우시고 다녀오세요~! +_+

 

로얄 오키드 호텔 괌

★★★☆☆ · 호텔 · 626 Pale San Vitores Rd

www.google.com

The Royal Orchid Guam Hotel
주소 : The Royal Orchid Guam Hotel, 626 Pale San Vitores road, Tumon, GU 96931
위치 : 아가나 방향으로 Tumon Bay Road를 따라가다 Pale San Vit ores Road 나오는 지점에서 좌회전, 자메이칸 그릴 옆에 위치.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